롱코트 시즌 ♣ 블랙코트의 매력,시크한 분위기 연출하기
롱코트 시즌 ♣ 블랙코트의 매력,시크한 분위기 연출하기
롱코트 시즌, 올 겨울에도 깔끔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가장 좋은 아우터는 역시 맥시한 기장감의 블랙코트!
롱코트의 계절이 찾아왔어요 ♡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블랙코트는 떠올리기만 해도 설레는 겨울 아이템이에요. 매끈하게 잘 제작된 코트는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고 체형을 날씬하게 보이게 해줘서 확실히 키도 커 보이고 도시적인 느낌을 풍겨요.
블랙 매니아들에게 블랙 컬러는 디자인 별로,길이 별로 너무나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디자인들이 많아서 겨울에 비슷한 블랙 계열의 코트만 여러 개씩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을 거에요. 미묘한 컬러의 차이가 블랙 매니아들에게는 너무나도 잘 보이잖아요 ㅋㅋ
연말 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 등 겨울철에 약속이 생기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겨울 아우터이기도 하죠!
@ 반짝반짝 ✨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가 나타났어요! 지금은 반짝거리는 시즌, 11월
이 사진의 코트 핏 예쁘지 않나요? 이렇게 운동화와 캐주얼하게 코디해도 예쁘고, 이런 코트 핏에는 여성스러운 맥시드레스, 페미닌한 원피스를 코디해도 예쁠 것 같아요.
그리고 코트를 보관할 때는 탄탄한 나무 옷걸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어깨선과 맞지 않는 옷걸이에 코트를 대충 걸어둘 경우, 코트의 어깨선이 늘어져 핏이 망가질 수 있으니 코트의 핏과 맞는 탄탄한 옷걸이를 구입해서 통풍이 잘되는 공간에 예쁘게 걸어서 보관해주세요.
블랙코트의 매력, 오랫동안 사랑받는 겨울 필수 아이템
블랙은 유행에 상관없이 ‘겨울’하면 떠오르는 가장 필요한 아우터가 아닐까싶어요.
어떤 옷과도 코디가 가능하고, 무채색을 많이 입게 되는 가을,겨울에 컬러감 있는 스카프나,머플러로 포인트 주기도 좋아요.
기장감이 넉넉한 코트는 스웨터, 터틀넥, 맨투맨 티셔츠 등 포근한 겨울 의상과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링하는 재미가 있어요.
오랫동안 사랑받는 옷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 출처 : OSEN (osen.co.kr)
이날, 배우 김고은 너무 예뻤어요. 블랙 롱코트와 기본 청바지 그리고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에서 열리는 샤넬 SS 오뜨 꾸뛰르 쇼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할 당시의 공항패션 사진이에요. 배우 김고은의 공항패션 사진은 워낙 인기가 많죠!
하얗고 말간 느낌의 얼굴 분위기와 무채색의 공항패션들이 너무 잘 어울리고 예뻐요.
맥시한 기장감의 코트를 청바지와 티셔츠 또는 니트와 함께 코디하면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컨버스 운동화나 반스 스니커즈에 청바지, 그리고 블랙 롱코트의 조합은 정말 깔끔하고 실용적인 룩이에요.
넉넉한 핏감의 코트에 볼륨감 있는 머플러를 둘러주면 겨울에 너무 따뜻하겠죠 🩷
코트 속에 따뜻한 니트를 입고 이렇게 머플러까지 하면 쌀쌀한 겨울에도 야외가 무섭지 않아요 ㅋㅋㅋ 겨울에도 여전한 코트 사랑, 얼죽코인 분들은 두툼하고 따스한 머플러와 니트나 패딩 소재의 장갑을 마음껏 활용해보세요.
코트 속에 경량패딩 입고 어그부츠 장착하고 머플러 둘둘 매주면 패딩만큼이나 진짜 따뜻한 거 같아요.
포근한 아이템들과 함께하는 겨울, 신나는 계절이에요.
설레는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