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블로그 ♥ 잔잔한 하루의 기록
일상블로그 ♥︎ 잔잔한 하루의 기록

일상블로그 포스팅 시작!
회사 근처 곳곳에 커피 마시면서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찾아다니고 있다.
점심시간에 잠시라도 쉬고싶은 느낌이 들 때는 커피 한잔 사서 조용히 초록초록한 뷰를 보며 푹- 쉬다가 회사로 복귀한다.

일요일 오후에 비예보가 있었는데 밖으로 나가보니 내 눈 앞에 보인건 이렇게 예쁜 구름과 하늘이었다.
주말에 집에서 쉬다가 바람쐬러 나가면, 하루를 푹쉬어서 몸과 마음이 맑아진 상태여서인지 확트인 야외에서 느껴지는 선선한 바람이 뭔가 좀더 상큼하게 느껴진다.
날씨는 참 좋고, 몽글몽글한 구름이 떠있는 하늘도 참 예쁘다.

일상블로그 포스팅에 빠질 수 없는 디저트!
갑자기 달콤한 던킨도너츠가 생각나서 바로 사러나갔다. 먹고싶은게 생각나면 산책도 할 겸 룰루랄라 사러나가는 나 ㅋㅋㅋ 먹고싶은건 그때그때 바로 사와서 먹어야 찐으로 맛있다. 다음날 먹으면 그정도로 행복하지 않자나…
아이스카페라떼 같이 준비해놓고 도넛이랑 먹으니까 갑자기 너무 행복해졌다.
그리고 유튜브 영상 보다가 강의내용이 와닿아서 재밌게 봤던 영상 속 작가님이 쓴 책을 따로 구입해서 읽고있다.
책 내용은 여러 방면에서 생각이 많은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인데 내 속을 들여다보는 것 같아서 신기하기도 하고 웃음도 났다.
일상블로그 ♥︎ 율동공원에서 라면먹고 초록뷰 보는 시간

벤치에 앉으니 눈앞에 바로 보이는 뷰가 예뻐서 영상에 담아놨다. 초가을 날씨, 역시 공원에는 산책하고 휴식하러 나온 사람들이 많았다.
지금쯤 한강이나 석촌호수,서울숲 쪽 공원도 사람들이 엄청 많겠지?
공원에 가면 귀여운 강아지들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다 ㅋㅋ
강아지들도 지금의 날씨가 상쾌하고 기분이 좋은건지 공원에는 신나보이는 강아지들이 많은 것 같다. 귀여웡…

계란김밥 사서 율동공원으로 향했던 날 ♥︎
언제가도 한산하고 고요한 느낌이 참 좋다. 내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루틴, 공원 초록뷰 보러가기!
바로 근처에서 공연이 있는지 음악이 계속 나와서 우연히 공연장 바로 옆에서 음악감상하면서 점심식사를 했다.


주말에는 일상 속에서의 시간이 참 빨리 흐른다. 잔디 위에 돗자리를 펴놓고 음악듣고 늘어져있었더니 어느새 어둑어둑해진 공원의 모습이다.
주변에 돗자리 깔아놓고 쉬고있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우리가 집에 갈때쯤엔 주변이 한산해져있어서 순간 좀 놀랐다 ㅋㅋㅋㅋ

이번 주말에 다녀온 카페, 조곤조곤 대화하면서 기분좋은 시간을 보냈다.
카페 이곳저곳 사진 많이 찍어왔는데 따로 포스팅해야겠다 😎
오전 일찍 있었던 주말일정 이후에 방문해서 마음이 편해진 상태여서인지 주문한 빵도 밀크티도 맛있었고 공간도 마음에 들었다.
이번주 토요일은 일찍 일어나 하루종일 부지런히 움직였고 일요일은 도넛 먹으면서 나름 느슨한 하루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