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블로그 1월 :: 눈사람 탕후루, 귀여운 냥이, 그리고 회사생활
일상블로그 1월 :: 눈사람 탕후루, 귀여운 냥이, 그리고 회사생활
일상블로그 Start 🧸 커피도 마시고 냥이도 보고 주말마다 힐링했던 시간들과 1월의 겨울 일상들 기록해보기
일상블로그 :: 귀여운 스콘 🎁
귀여운 스콘 선물을 받았다. 아이스 카페라떼 마시면서 스콘 같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스콘 패키지를 열어보니 귀여운 스콘 4종류가 올망졸망 들어있다.
패키지 위에 웃고 있는 스콘 그림 때문에 열어보기도 전에 이미 기분이 좋아져 버렸다. 여러가지 스콘 중에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제일 먼저 레몬맛 스콘이 좋고 그 다음으로는 기본 스콘이 좋다.
상큼한 레몬이 곁들여진 파운드 케이크나 스콘이 너무 맛있다. 블로그에 포스팅 하면서도 또 생각나는 레몬 스콘.. ㅠㅠ
일상블로그 :: 이른 아침의 카페
출근 일찍 하고 커피 사러 가는 시간은 언제나 너무 좋다 ♥ 커피 기다릴 때 보이는 겨울의 창밖 풍경과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거의 없는 조용한 카페 분위기는 그저 힐링이다.
일정에 쫓기는 순간에도 곳곳에 행복한 순간들은 언제 어디서나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정신없이 바쁠 때에는 더더욱 한 템포 쉬어가는 시간들을 가져보려고 노력한다.
커피원두 기계에 귀여운 루돌프 코 ㅋㅋ 으앗 귀여워..
난 거의 오전에 자주 가는 편인데 지난번에 점심시간에 가보고 깜짝 놀랐다. 사람들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가장 한산한 이른 오전 시간에 자주 가서 커피 기다릴 때에도 창밖이 잘 보이는 자리로 골라서 앉고는 하는데 그건 오전 시간에만 해당되는 일이었다. 그래서 앞으로도 오전 시간에 자주 가야겠다 ㅋㅋㅋㅋ
커피도 맛있지만 커피 기다리면서 잠깐 즐기는 한산하고 조용한 분위기와 은은한 원두 향을 차분히 맡는 것도 너무 행복한 시간이니까.
차가운 바깥 공기도 개운하게 느껴지는 오전 시간이다. 전날 하얀 눈이 펑펑 내렸는데 이렇게 곳곳이 새하얘졌다. 회사 들어가기 전에 하늘도 바라보며 잠깐 하얗게 내린 눈을 구경했는데 한 손에 커피 들고 눈 구경하니까 너무 좋은 걸…? ㅋㅋ
오묘한 핑크 컬러가 예쁜 내 텀블러 🩷 스탠리 텀블러 몇 개 더 구입하고 싶다.
이건 스타벅스 벤티 사이즈가 충분히 들어가는 크기인데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 찾아봐야겠다.
일상블로그 :: 추운 겨울에 즐기는 집콕 일상
곳곳에서 반짝거리는 겨울의 풍경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추운 겨울에는 집에서 보내는 집콕의 시간이 너무 소중하죠 ㅋㅋ 포근한 담요를 덮고 달달한 간식들과 함께라면 너무 행복할 뿐…
눈사람 탕후루에요.
< 내가 확실히 아는 것들 – 저자 오프라 윈프리 >
“ 내가 생각하고 말하고 행하는 것, 그 모든 것이 내게로 다시 돌아온다는 것을 확실히 알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경우에도 진실일 것이다. ”
“ 하지만 눈을 가린 채 숲에 남겨져 어느 방향으로 가야 안전가옥이 나올지 홀로 고민하게 되었을 때, 나는 처음으로 자유의 본질이 ‘내게 명령할 주인이 없는 것’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다.
자유란, 스스로 선택할 권리를 가지는 것이었다. ”
“ 우리가 오랫동안 품어온 생각은 우리 자신이 된다는 것을 나는 확실히 안다.
나 자신이 내가 보고자 하는 그 변화가 되자. ”
“ 내게 있어 탁월함이란 어떤 경우에도 최선을 다하는 것을 뜻한다. ”
< 소소하게 찬란하게 – 작가 오지영 >
책 속에서 볼 수 있는 잔잔한 감정들과 표현들을 읽다 보면 힐링 되는 기분이어서 여러 번 읽게 된 책이다.오렌지 컬러의 표지마저 설레는 그런 책
일상블로그 :: 일산 베이커리카페 디스케이프 (Dscape)
예술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의 카페라고 소개가 되어있던 디스케이프 카페.
우선 카페에 도착하면 와인색의 카페 외벽이 가장 먼저 보이고, 실내로 들어서면 살짝 어두운 조명과 천장에 포인트 있게 배치된 조형물이 있는데 기억에 남는다.
도착했던 시간이 해가 살짝 저물어가는 시간대였어서 건물에 햇빛이 꽤 강하게 반사되었는데 와인색의 외벽과 반짝이는 햇빛으로 뭔가 새로운 곳에 도착한 기분이 들었다 ㅎㅎ
카페라떼를 너무 좋아해서 새로운 분위기의 카페에 가보는 건 언제나 설레는데 커피에 달콤한 디저트까지 더해지면 몇 시간이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디스케이프 카페
영업시간 : 오전 10:00 ~ 21:00 (매달 2,4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대장길 99 , 디스케이프 (대장동 123-4)
TEL : 0507-1337-5828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scape_thecafe
@ 디스케이프 카페
안녕 냥이 🐱
카페에 귀여운 고양이가 있어서 사람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었다 ㅋㅋㅋㅋ
귀 쫑긋 뒷모습이 정말 귀여웠던 냥이. 커피 주문하면서 티라미수 케이크랑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같이 주문했는데 얘기하면서 먹으니까 케이크가 금방 사라져버렸다.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 이런 색감은 뭔가 자주 못 보던 느낌이다.
디스케이프 카페, 크리스마스 트리는 1월까지 봐줘야지 ㅋㅋ 반짝반짝 트리는 조금만 더 함께하자
일상블로그 조금씩 적다 보니 어느새 완성했다.
겨울에 집에서 보내는 일상은 너무 따뜻하고 포근해서 좋고, 야외로 나가면 반짝거리는 것들이 많이 보여서 좋은 것 같다.
☃️
+ 일상 더 보기